본문 바로가기
일본

아베 오토(安倍乙) 인스타 팔로워 10만 돌파, 멀티 그라비아 모델로써 활약

by 농담곰이 2020. 6. 7.
반응형


아베 오토(安倍乙) 가 인스타 팔로워 10만 돌파 했다는 소식입니다.

멀티 그라비아 모델로써 활약중인데요.



오늘 아침에 자신의 Instagram을 업데이트하고 팔로워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보고했다.

 "10 만명의 여러분 팔로우 감사합니다!"라고 기쁨의 메시지와 함께 양손에 평화 서명에 만면의 미소가 돋보이는 샷을 선보여 팬도 축복의 코멘트가 쇄도하고있다. 


아베라고하면, 올해 1 월에 방송 된 TV 아사히 「런던 하츠」에 출연을 계기로 깜짝 기획에서 보여준 어떤 엉뚱한 모습도 "순수하고 기특하게"도전하는 모습이 화제를 불러 팬이 급증 중입니다.






지난 3  방송 된 일본 TV 계 「그거!? 실제로 어떤가과」에서는 1 주일 훌라후프를 돌리 계속 "수축"을 만드는 기획에 도전하는 도중 꺾일 것 같게 되면서도 끝까지 약한 소리를 뱉어 않고 일편 단심으로 계속 돌리고 일주일 창 잘랐다 


아베에 MC의 나마세 카츠히사도 "아베 짱의 미래를 응원하고 싶다」라고 확실한 보증을 정도로 인기 듬뿍이다. 


아베는 2017 년에 아키 모토 야스시 프로듀스의 「극단 4 달러 50 센트」에 입단 한 후 무대를 중심으로 연극의 길을 걷기 시작, 


이듬해 "아저씨 않고 러브 '등 화제의 드라마에도 많이 출연 . 


또한, 여성 패션 잡지 "with"레귤러 모델을 맡고 있으며, 「주간 플레이 보이」등 수많은 인기 잡지 화보의 표지도 장식하고 있으며, 데뷔부터 지금까지 멀티에 활동을 계속 꾸준히 인지도를 늘려왔다 .



최근에는 노기자카 46 · 사이토 아스카 주연의 영화 '영상 연구소에는 손을 대지 말아라!」에 출연도 앞두고있어 "젊은 브레이크 예비군"을 필두로 새로운 활약이 기대되고있다. 


아베 자신도 이번 게시물에서 "기쁜구나! 열심히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도약을 다짐하고 게시물을 본 팬도 "아저씨 않고 러브 から乙 찬 것을 알고 빨리 2 년 조금 팔로우시켜 받고 있습니다 


""훌라후프 도전에 좋아졌습니다 ""수만 명의 팬이 붙어도 계속 사랑 해요! "등 응원의 댓글이 모아지고있다. 


앞으로도 여배우를 중심으로 모델 그라비아 버라이어티와 멀티에 활동의 폭을 넓혀 브레이크 탤런트의 동참을하는 날도 멀지 않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