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Web Services (AWS)에서 Elastic IP (EIP) 주소 한도 초과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 두 가지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를 해제:
현재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가 있는지 확인하고, 불필요한 주소를 해제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 AWS Management Console에 로그인하십시오.
- "Services" 메뉴에서 "EC2"를 선택합니다.
- "Network & Security" 섹션에서 "Elastic IPs"를 클릭합니다.
-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를 찾습니다. "Associated Instance" 열에서 값이 "None" 인 주소가 사용되지 않는 주소입니다.
-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를 선택하고, "Actions" 버튼을 클릭한 다음 "Release addresses"를 선택합니다.
- 확인 대화 상자에서 "Release"를 클릭하여 Elastic IP 주소를 해제합니다.
2. Elastic IP 주소 한도 증가 요청:
EIP 한도를 늘리기 위해 AWS 지원 센터에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 AWS Management Console에 로그인하십시오.
- "Support" 메뉴에서 "Support Center"를 선택합니다.
- "Create case" 버튼을 클릭한 다음 "Service limit increase"를 선택합니다.
- "Case classification" 섹션에서 "Limit type" 드롭다운 메뉴에서 "EC2 Instances" 또는 "VPC"를 선택합니다.
- "Requests" 섹션에서 "Region"과 "Primary Instance Type"을 선택하고, "Limit" 드롭다운에서 "Elastic IP addresses"를 선택합니다.
- "New limit value" 필드에 원하는 새 한도 값을 입력합니다.
- "Case description" 섹션에 요청에 대한 추가 정보를 입력합니다.
- "Contact options" 섹션에서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수정합니다.
- "Submit" 버튼을 클릭하여 증가 요청을 제출합니다.
AWS 지원 팀은 한도 증가 요청을 검토하고, 요청이 승인되면 새로운 Elastic IP 주소 한도가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과정은 24-48 시간 이내에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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